상단여백
HOME 현장속으로 마트탐방
구의동의 도깨비열풍! 도깨비식자재마트!600평 초대형마트! 24시간 연중무휴!

서울 구의동에 유통가의 새로운 바람이 시작되려고 한다. 바로 2017년 12월 15일 10시 도깨비식자재마트가 출범했기 때문이다.

이날 행사는 도깨비식자재마트 최수창 상무의 감사의 인사말로 시작되었다.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도깨비식자재마트를 찾아주신 내외귀빈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오늘의 주인공인 백정인, 김재영 사장님 두 분은 8년에 세월을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이바지 하는 도깨비식자재마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커팅식 이전 귀빈소개가 있었으며, 이날 디엔디화이건설 회장, 전부산경찰청장, 전서울시의회의장, 전광진구의회의장, 성경기업대표, 한국마트협회이사 등 참석했다.

도깨비식자재마트는 600평 규모의 초대형 할인매장으로서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한다. 지역밀착형 슈퍼마켓으로 산지 직거래를 통한 안전한 먹거리를 할인점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착한 마트를 구현하고자 한다.

문지환 기자  munji420@naver.com

<저작권자 © 마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문제있음 2018-03-17 18:22:27

    기자님. 이곳 마트 후속 취재 한번 나와보시길 요청드립니다.
    입점해있는 아파트 입주민들과의 관계 악화, 주차장법 위반, 아파트 건물외벽 불법 현수막 게시, 아파트시설 임의 용도변경 및 아파트 단지내에 지게차 운영, 매연있는 주차장내 배추, 양파 등 신선식품 적치, 통행로 및 주차장 외벽에 맥주 등 물건 적치 등... 한번 방문해보시면 취재거리가 상당할 겁니다. 아파트 입주민들이 마트에 개선 요구하면 직원들이 입주민들에게 욕을 하는 곳이고, 기사에 언급한 상무라는 분은 그런 직원에게 아무런 시정 조치도 하지 않는 곳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