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공산
맛과 영양을 더한 제철 부스트 주스CJ푸드빌 '딸기 부스트 주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스트 주스(boost juice)’는 100% 생채소와 과일을 착즙한 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다양한 영양적 효능을 내는 주스솔루션의 건강 주스 이름이다.
기존5가지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주스솔루션은 부스트 주스로 건강 주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딸기 부스트 주스’는 각 계절의 맛과 영양을 더한 ‘제철 부스트 주스’ 라인을 처음 선보인 것으로, 차후 계절마다 재료를 바꿔가며 출시해 기존 제품 라인에 계절감을 더할 예정이다. 
딸기 부스트 주스는 ‘S1’과 ‘S2(Season의 S)’ 두 가지다. 100% 생딸기를 갈지 않고 착즙했으며 각각 다른 과일·채소 착즙을 추가했다. ‘S1’ 주스는 딸기에 크랜베리, 파인애플, 레몬 등의 과일 착즙을 넣어 ‘상큼한 맛과 향’에 중점을 뒀으며 ‘S2’ 주스는 당근, 토마토, 비트 등의 채소 착즙을 더해 ‘건강한 맛과 항산화 등 영양적 측면’에 비중을 뒀다. 
주스솔루션은 1월부터 4월까지 최고의 맛을 내며 사과의 10배, 귤의 1.5배의 비타민 C를 지닌 딸기를 활용한 ‘딸기 부스트 주스’로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겨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신아림 기자  tlsdkfla@naver.com

<저작권자 © 마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아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