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엑소’ 캐시비교통카드 한정판 출시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28일부터 구입 가능, 세븐일레븐 650여개 M&M행사상품 5% 현장할인

/출처=이비카드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캐시비교통카드’가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엑소를 교통카드 속에 담은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를 이달 28일(수) 전국 세븐일레븐을 통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멤버별 9종과 단체 1종으로 제작되는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는 엑소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의 티져 이미지와 미공개 이미지를 사용하여 각각 색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비카드는 ‘엑소 캐시비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캐시비교통카드’로 M&M 행사상품(1+1,1+2 묶음 상품 등) 결제 시 5%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비카드는 새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출시되는 굿즈인 만큼 엑소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버스 및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0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캐시비카드는 편의점, 지하철 무인 발권기 등 전국 최다 충전소를 보유하고 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면 카드 사용 내역 확인 및 L.POINT 적립,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예림 기자  yarong0@naver.com

<저작권자 © 마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예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