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8주년 기념 가정의 달 패키지 판매

덴마크 인포켓치즈 가정의 달 패키지

동원F&B가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8주년을 기념해 ‘가정의 달’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덴마크 인포켓치즈’와 ‘옥스포드 칫솔’을 함께 담아 구성했다. ‘옥스포드 블록 칫솔’은 아기자기한 블록 인형이 손잡이 끝에 달려 있고, 색상이 알록달록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양치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칫솔이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2010년 출시된 국산 원유로 만든 100% 자연 치즈다. 짜지 않으면서도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인포켓(in pocket)’이라는 이름처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스트링치즈 형태로 만들어 손으로 길게 찢어먹는 재미가 있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지방 함량을 25% 낮춘 ‘덴마크 인포켓치즈 라이트’, 아이들이 먹기 편한 미니 사이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키즈’ 등 다양한 신제품과 TV 광고 및 소비자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출시 이후 8년간 국내 스낵 치즈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승종 동원F&B 유가공본부 과장은 “건강한 자연 치즈를 즐기며 건강한 양치 습관도 기를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마크 인포켓치즈’ 가정의 달 패키지는 가까운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희은 기자  071381@naver.com

<저작권자 © 마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희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