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강한 폭풍우가 남동쪽에 파괴적인 바람과 우박을 가져올 수 있음

뇌우가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거의 4,500만 명이 악천후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위험은 중앙 걸프 해안에서 북쪽의 오하이오 계곡과 동쪽의 캐롤라이나 해안까지 확장됩니다.

금요일 아침 앨라배마주 남부 미시시피에서 심한 폭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으며 허리케인 감시는 현지 시간으로 오전 10시까지 유효합니다. 시계의 주요 위협은 2개의 심각한 허리케인과 70mph의 산발적인 피해 바람입니다.

허리케인 예보 센터(Hurricane Forecast Center, SPC)는 강한 허리케인(EF-2 이상)이 있고 피해를 입히는 바람과 우박이 있는 미시시피 남동부와 앨라배마 남부 대부분의 지역에 심각한 폭풍(레벨 3/5) 위험이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오후.

SPC 예보는 ‘허리케인에 최적’이었고, 폭풍우가 적절하게 정렬되면 ‘길고 강한 허리케인도 가능하다’는 전망이었다.

“거대한 우박” 가능성

허리케인은 금요일 동쪽으로 계속되어 콜럼버스, 오하이오, 윌밍턴, 노스캐롤라이나, 플로리다 펀헌트 남부 및 걸프 코스트 주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한 뇌우의 가능성은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와 켄터키주 루이빌의 일부 지역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 지역에서는 피해를 주는 바람과 큰 우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PC는 “큰 우박과 바람 피해가 더 북쪽으로 오하이오와 테네시 계곡을 가로질러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매우 큰 우박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미주리 남동부에서 켄터키 북동부, 인디애나 남서쪽에 이르는 지역은 직경 2인치의 우박이 가장 많이 생성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상청(WPC)은 “일부 뇌우는 높은 강우량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앨라배마와 조지아 서부에 작은 홍수(4/4)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금요일 저녁까지 동부 해안 대부분에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토요일까지 WPC 말했다.

진앙은 태평양 바닥 아래로 보고되었지만 쓰나미 경보는 ​​발령되지 않았습니다.

토요일에는 대부분의 대서양 연안에 심한 폭풍이 예상됩니다.

CNN의 Petrum Zawahiri와 Mike Sans가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