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에서 NATO 전쟁 게임에서 4 명의 해병대 사망

당국은 토요일 우크라이나 전쟁과 무관한 NATO 훈련 중 오스프리 여객기가 북극권의 노르웨이 도시에 추락해 4명의 미국 선원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요나스 카르 스토어 노르웨이 총리는 트위터에 그들이 금요일 밤 사고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원인은 조사 중이지만 노르웨이 경찰은 이 지역의 기상 악화를 보고했다.

노르웨이 총리는 “어젯밤 비행기 추락 사고로 미군 4명이 사망했다는 소식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고 말했다. 트윗. “선수의 가족, 친척, 동급 선수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제2해병항공비행단 제2해병원정대에 배속된 해병대는 골드 리스폰스(Gold Response)라는 NATO 훈련에 참가했다. 미국 국방부는 친척들에게 통지하는 정책에 따라 신원을 즉시 발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항공기는 MV-22B Osprey 항공기였습니다. 노르웨이 군은 성명을 통해 “4명의 인원이 노르웨이 북부 Norland 카운티에서 훈련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것은 금요일 오후 6시 직전에 착륙할 예정이었던 보도로 북쪽으로 가는 중이었습니다. Aspray는 Bodo 남쪽 Bourne의 Cretadelon에서 추락했습니다. 경찰은 즉시 수색 및 구조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토요일 오전 1시 30분, 경찰이 현장에 도착해 4명이 숨진 것을 확인했다.

노르웨이의 연례 NATO 훈련은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이 없습니다. 올해에는 27개국에서 약 3만 명의 병력과 220대의 항공기, 50척의 선박이 참가할 예정이다. 훈련은 3월 14일에 시작하여 4월 1일에 끝납니다.

V-22 Ospreys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치명적인 사고에 연루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호주 해안에서 MV-22 오스프리 틸트 로터 비행기 추락 사고로 미 해병 3명이 사망했습니다.

2000년 4월, V-22 마린 틸트 로터 아스프레이 추락 애리조나에 어느 날 밤 착륙할 때. 끔찍한 불덩어리가 두 번째 V-22의 카메라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탑승자 19명이 사망했다.

Carolyn Lyndon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