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 지수는 150포인트 위에서 마감됩니다. 연휴기간 주가 최고수익률

금요일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휴일 단축 거래 주간에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다우지수는 152.97포인트(0.45%) 상승한 34,347.03을 기록하며 3회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다. S&P 500 지수는 0.03% 하락한 4,026.12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주가가 4% 하락한 뉴스에 무게를 두면서 나스닥 종합 지수는 0.52% 하락한 11,226.36에 마감했습니다. FTC는 Microsoft가 게임 회사를 인수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지수 모두 이번 주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Dow는 1.78%, S&P 500은 짧은 주 동안 1.53% 상승했습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다른 두 지수보다 뒤처졌지만 같은 기간 동안 여전히 0.72% 상승했습니다.

거래자들이 연방 준비 은행의 11월 회의를 몇 분 동안 기다리면서 주식은 이번 주 초에 음소거되었습니다. 회의록에는 중앙은행이 앞으로 금리를 낮출 것으로 예상되어 주말 거래량 감소로 인해 활발한 세션에도 불구하고 주식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회의록은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곧 증가율을 늦추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고 말했다.

경제 약세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일부 소비자 강세를 시사한 견실한 소매 수익 보고서로 인해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중국의 계속되는 봉쇄에 대한 우려는 시장을 통제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사례 수가 증가한 것을 본 후 국가는 Covid 제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중국 5월 이후 첫 코비드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다음 주 투자자들은 Kroger 및 Ulta Beauty on Tech와 같은 회사의 더 높은 수익 보고서를 볼 것입니다. 경제 측면에서 거래자들은 목요일 중앙은행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개인소비지출 보고서의 발표와 중앙은행 관리들의 추가 논평을 지켜볼 것입니다. November Jobs Print는 금요일에 나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