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최근 뉴스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 하원 원내대표(R., California)는 우크라이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helensky) 러시아 대통령 당선자를 “깡패”라고 불렀던 매디슨 캐브돈(R., NC) 하원의원을 비난했습니다.

매디슨은 틀렸다”고 말했다. McCarthy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이 세상에 깡패인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푸틴이다.”

씨. Cavthorn의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열린 행사에서 Mr. Cavern의 의견은 WRAL News에서 처음으로 방송되었습니다. 비디오에서 그는 “Zhelensky가 깡패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크라이나 정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패하고 매우 사악하며 깨어있는 이데올로기를 밀어내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Mr. Cowthorn의 재선을 지지하느냐는 질문에 Mr. 매카시는 그렇다고 말했다. 2월 초 보수적 파트너십 연구소에서 Mr. Cavern을 위한 기금 마련에서 Mr. 매카시가 주도했다.

씨. Caudhorn은 광범위한 초당적 연대 속에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고 무기와 기타 지원을 계속 보내면서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그들의 견해에 주의를 기울인 소수의 공화당 하원 의원 중 한 명입니다.

일부에서는 미국이 외국 전쟁에 개입하는 것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시의회가 목요일에 투표했을 때 러시아와의 정규 무역 관계 종료, 8명의 공화당원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애리조나의 Andy Pix 하원의원, 노스캐롤라이나의 Dan Bishop, 콜로라도의 Lauren Bobert, 플로리다의 Matt Gates, 조지아의 Marjorie Taylor Green, 위스콘신의 Glenn Grothman, 켄터키의 Thomas Massie 및 텍사스에 대해 “반대” 투표가 이루어졌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