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스 대 재규어 득점, 테이크어웨이: 라스베가스는 Josh McDaniels 시대를 강하게 시작하고 잭슨빌을 노크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마침내 축구가 우리 삶에 돌아왔습니다. NFL은 오하이오 주 캔턴에 있는 명예의 전당 게임에서 라스베가스 레이더스와 잭슨빌 재규어 간의 전시회를 열고 프리시즌을 시작하면서 돌아옵니다. 이 일대일을 위해 몇 명의 선발 투수가 벤치에 있었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 상황은 아니었고 Raiders는 27-11로 승리하여 도망칠 수 있었습니다.

라스베가스는 첫 3개의 소유물에서 득점을 올렸고 쿼터백 트레버 로렌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주요 공격 선수가 없는 잭슨빌이 공의 측면에서 정체되면서 편안하게 리드할 수 있었습니다. Raiders 선발인 Jared Stidham은 15개 중 8개를 던지며 96야드를 통과했습니다. 한편 Jacks의 선발로 나선 Jack Loudon은 94야드 동안 17개 중 10개를 완료했습니다.

아래에서 올해 첫 프리시즌 게임의 주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스가 이겼던 이유는?

고향 꼬마인 Josh McDaniels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Raiders는 문을 나서자마자 경기에 나섰습니다. 점프에서 라스베가스는 주요 선발인 Derek Carr, Davante Adams 및 Darren Waller 없이도 공격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Jared Stidham은 중앙 아래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 허용되었고 Raiders의 오프닝 2개 소유물에서 2개의 필드 골 드라이브를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드라이브는 필드에 있는 동안 계속 사슬을 움직인 Josh Jacobs의 강력한 플레이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는 5개의 캐리로 30야드를 돌진했고 14야드 동안 두 목표를 모두 잡았습니다. 라스베가스는 전반 내내 공을 계속 공격해 20-0으로 달아났다.

방어적으로는 Raiders가 백업에 맞서고 있지만 이것이 그들의 가장 강력한 노력이 아니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전반전에 라스베가스의 수비진은 3개의 펀트, 덤블을 강요했고 잭슨빌은 60야드 필드 골을 놓쳤다. 4쿼터의 가비지 타임 터치다운을 제외하고는 탄탄한 수비 플레이가 후반 내내 계속됐다.

재규어는 왜 졌을까?

물론 재규어가 이 게임에서 헤비히터를 플레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의 부족은 공격에 대한 소금 한 알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Jake Loudon은 명단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가 언더 센터에 있을 때, 그는 필드 아래로 내려가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점수 판에 어떤 점수도 올리지 못했습니다. Loudon의 플레이 중 필드골이 빗나가는 부분이 있긴 했지만 60야드에서 나온 킥이라 딱히 기믹킥은 아니어서 팀을 최적의 위치에 올려놓지는 못했다. 성공 전 USFL 스타 카일 슬로터가 있을 때만 점수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한편, 특히 프런트 세븐에서 선발 로테이션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그들의 수비가 바닥으로 밀려나는 것을 보는 것은 약간 걱정스러웠습니다. 전반기에 Raiders는 4.5개의 캐리와 2개의 터치다운에서 평균 95야드를 기록했습니다. 게임을 위해 Jax는 지상에서 159야드와 3개의 터치다운을 포기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번 프리시즌을 진행하면서 개선되어야 합니다.

전환점

우리가 하프 타임으로 향했을 때, Raiders는 이미 13점이나 올라갔습니다. Jaguars는 후반 시작을 위해 공을 되찾았고 2점차로 떨어졌지만 역전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Jared Stidham은 이번 한 번의 출발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했습니다. 전반전 90초 남짓한 상황에서 Stidham은 3번과 8번의 스냅을 기록하고 오른쪽으로 굴러 다리를 사용하여 12야드 터치다운을 시도했습니다. 그 점수는 Raiders를 20으로 올려 잭슨빌이 볼 게임으로 만들 가능성을 제거했습니다.

게임의 게임

내 말은, 우리는 새해 첫 터치를 해줘야 하는 거잖아요, 그렇죠? 전반 13분 36초를 남기고 Raiders의 Ameer Abdullah가 선제골을 넣고 8야드를 엔드 존으로 가져가 라스베거스를 향한 50야드 드라이브를 마무리했습니다. 압둘라는 그 터치다운과 30야드로 그의 밤을 마쳤다.

우리는 그 점수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2022년의 첫 터치다운 축하도 했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여기에서 Raiders는 8월 14일 Allegiant Stadium에서 열릴 미네소타 바이킹스와의 전시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돌아갑니다. Jaguar는 8월 12일 TIAA Bank Field에서 Cleveland Browns와 함께 홈 전시회를 준비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