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항공편이 취소됩니다.

Flight Tracking 웹사이트에 따르면 토요일 오후 현재 1,3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FlightAware금요일 이후 2,300건이 취소되었습니다.
델타항공 () 토요일에 240편 이상의 항공편 또는 운항의 9%가 취소되면서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델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가장 큰 허브인 애틀랜타의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이 여행 장벽으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항공사는 토요일에 기상 악화와 금요일에 “항공 교통 통제 조치”로 인한 취소를 비난하면서 최소 24시간 일찍 항공편을 취소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23편의 항공편을 취소했고 Jet Blue 10은 토요일에 취소했는데 이는 항공사 운영의 약 1%를 차지합니다.

목요일 델타는 현충일 주말을 앞두고 여름 항공편 일정을 축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항공사는 7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미국과 중남미 노선을 매일 100편으로 줄이겠다고 밝혔다.

“우리 역사에서 그 어느 때보다 기상 및 항공 교통 관제, 영업 직원, 증가된 정부 공무원 등 우리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이 온라인 게시물에서 말했습니다.

항공사들은 또한 월요일 일찍 거의 250편의 항공편을 취소하고 있습니다. 델타는 지금까지 82번이었습니다.

델타항공은 이번 주말 남동부와 북동부의 악천후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여행 면제가 제공될 것이라고 게시물에서 밝혔다. 그만큼 뉴욕시와 워싱턴 D.C.의 일부를 포함하여 가장 영향을 받는 공항이 회사 목록에 나열됩니다. 웹사이트.

델타항공은 연휴 기간 동안 약 250만 명의 고객이 항공편을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작년보다 25% 증가한 수치입니다. AAA는 현충일 주말에 300만 명의 미국인이 비행기로 여행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JetBlue는 여름 일정을 8~10% 단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CNN의 Marnie Hunter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