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은 카림 헌트가 연장을 모색하면서 트레이드에 관심이 없습니다. RB, 팀 훈련 복귀

켄 블레이즈 / USA TODAY 스포츠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다시 카림 사냥 계약 연장 요청, 그리고 그는 여전히 자신의 주장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이제 프랜차이즈를 압박하려고 합니다. Hunt는 앉아서 팀 연습을 하고 있었지만 일요일 참여.

CBS Sports NFL Insider Jonathan Jones는 Brown이 현재 Hunt를 거래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클리블랜드닷컴 런닝백은 트레이드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 이런 메시지가 옵니다 CBS 스포츠 NFL 인사이더 Josina Anderson 토요일에 헌트가 2연속 연습을 위해 팀 훈련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Hunt는 일요일에 참가하기 전에 이것이 자신의 계획이라고 팀에 말했습니다. Anderson은 Hunt의 “hold-in”이 건강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지 않으며 Browns에서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헌트는 브라운 구단에 비공식적으로 돈을 받거나 트레이드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소식통은 앤더슨에게 헌트가 클리블랜드에 남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헌트는 지난 6월 미니캠프에서 “지금은 그냥 매일 복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볼 것이고 나는 매일 그것을 받아들이고 있다. 나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을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나를 위해 계획하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전부다. 말하다.”

헤드샷 이미지

헌트는 2020년에 서명한 2년 연장 계약이 1년 남았고 기본급 135만 달러와 연간 현금 625만 달러를 지급합니다. 스팟랙의 경우.

전 프로 볼러이자 2017 NFL 러싱 야드 리더인 그는 지난해 종아리 부상으로 클리블랜드에서 단 8경기에 출전했습니다. Hunt의 클리블랜드에서의 최고의 캠페인은 2020년에 나왔는데, 그는 스크리미지와 11개의 터치다운에서 1,145야드를 기록했습니다. Browns는 Hunt 및 Nick Chubb와 함께 런닝백에서 역동적인 듀오를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2022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패스 캐치 백을 늘릴 수 있는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