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아라비아 대 아르헨티나: 리오넬 메시의 팀이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패배를 당했습니다.


루사일, 카타르
CNN

사우디 아라비아는 화요일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아르헨티나에 2-1 승리 C조 경기.

3년 동안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토너먼트 우승을 노리는 3위 남미팀은 세계 랭킹보다 48계단 낮은 상대팀을 압도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습니다.

경기 전 모든 대화는 지난 월드컵에서 뛰었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메시에 집중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 주장은 초반 페널티킥으로 팀을 앞서갔지만, 후반전 살레 알 셰흐리와 살렘 알 타우사리의 골로 경기가 역전됐다.

루사일 경기장에 모인 수천 명의 사우디 팬들은 그들의 예상치 못한 승리를 축하하면서 그들이 본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복귀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있을 것 같지 않았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리드를 잡은 뒤 경기를 주도했지만 사우디아라비아의 에르베 레나르 감독이 하프타임에 한 말은 통했다. 그의 팀은 새로운 자신감을 가지고 나왔고 아르헨티나의 세계적인 팀과 정면으로 맞섰습니다.

Al Tawsari의 놀라운 장거리 우승과 그에 따른 곡예 축하는 이번 또는 모든 월드컵의 순간 중 하나로 기록될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의심할 여지 없이 팬들에게 ‘내가 거기에 있었던’ 순간이 될 것입니다.

풀타임이 다가오자 팬들은 태클 하나하나가 득점을 지켜낸 듯 환호했고, 실제로 경기가 끝나자 사우디아라비아 팬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두 세트의 선수 모두 자신감 부족과 피로로 인해 무릎을 꿇었습니다. 경기에 출전한 메시는 아이러니하게도 자신의 이름을 연호하는 사우디아라비아 팬들과 함께 떠나자 속상해했다.

Nielsen 회사인 스포츠 데이터 그룹 Crazynote에 따르면 화요일의 결과는 토너먼트 역사상 가장 큰 이변이었습니다.

“Gracenote에 따르면 1950년 월드컵에서 가장 놀라운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미국이 미국팀의 우승확률이 9.5%였지만 지금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우승확률이 8.7%로 추산돼 1위다.” 성명서에서.

사우디아라비아에게는 역사적인 승리였지만, 가장 큰 무대에서 항복한 아르헨티나에게는 굴욕적인 패배였다.

경기장을 나서는 사우디 선수들은 취재진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었다. 메시는 일어서서 언론과 대화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이었다.

운명의 손길을 바라는 사우디 팬들에게는 더 좋은 소식이 있었다.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이긴 마지막 3개 팀이 토너먼트에서 각각 2014년과 2018년에 독일과 프랑스에서 우승했거나 2018년 크로아티아에서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팬 Yassed Althakiel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팀이 매우 자랑스럽다. 내 인생에서 본 가장 미친 경기 중 하나”라며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인 아르헨티나를 이기는 것은 꿈과 같다. .

“월드컵에서 뛰는 것도 좋고, 아르헨티나를 꺾는 것도 좋고, 또 다른 세상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가 폴란드와 대결하는 동안 아르헨티나는 다음 조별 경기에서 멕시코를 상대로 반격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오늘의 두 번째 경기에서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D조 튀니지와의 0-0 무승부로 월드컵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주류 국제 축구로 복귀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인 그는 지난 6월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졌고, 그의 국제 축구 복귀는 기적이나 다름없었습니다.

수만 명의 팬들이 응원하는 튀니지는 인상적인 포인트를 유지했다. 덴마크는 후반전에 앞서 나가며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고, 교체 투입된 안드레아스 코르넬리우스가 골대에 의해 제외되었습니다.

Danes는 또한 막판 패널티 항소를 거부했습니다.

또 다른 무득점 경기가 화요일에 이어졌지만 드라마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

폴란드 스타는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페널티킥을 막아냈습니다.

포워드는 후반에 헥터 모레노에 의해 쓰러졌지만 기예르모 오초아는 스팟 킥에서 훌륭한 선방을 하여 그의 월드컵 첫 골을 막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