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토어 차량 충돌: 매사추세츠 매장을 통해 자동차 운전 후 1명 사망, 최소 19명 부상



CNN

플리머스 카운티 지방검찰청은 월요일 매사추세츠주 힝햄에 있는 애플 스토어에 차가 돌진해 1명이 숨지고 최소 19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지방 검사실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경찰은 뉴저지 출신의 65세 케빈 브래들리(Kevin Bradley)를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현재 운전자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DA 사무실은 밝혔다.

오전 10시 45분경 Derby Street 상점들은 911 구조 요청을 받았다고 지방 검사 Tim Cruz가 말했습니다. Cruz는 Hingham 경찰과 소방대원들이 Apple 매장에서 몇 명의 부상자를 발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Cruz는 “어두운 색의 SUV가 나타나고 유리창이 결정되지 않은 속도로 운전하며 여러 사람을 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ingham 소방서장 Steve Murphy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차량에 의해 벽에 고정된 몇몇 환자를 포함하여 매장 앞과 매장에서 여러 명의 환자가 부상을 입었다”고 응답했습니다.

Murphy는 소방차 7대와 구급차 14대가 부상자를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희생자들의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없었다. 관계자들은 가족들에게 알리기 위해 현재 부상자들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크루즈는 덧붙였다.

매사추세츠주 웨이머스에 있는 사우스 쇼어 병원은 월요일 저녁 현재 17명의 사고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고 DA 사무실이 이메일을 통해 CNN에 밝혔다. 다른 두 명의 부상자는 먼저 사우스 비치로 옮겨져 보스턴의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부상에는 머리 부상과 절단된 팔다리가 포함되었다고 South Shore에서 일하는 Dr. William Tollefsen이 말했습니다.

Tollefsen은 그와 다른 최초 대응자들이 사람들을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습 기간 동안 근처 식당을 이용했다고 말했습니다.

South Shore의 외상 책임자인 Christopher Burns 박사는 생명을 위협하고 사지를 위협하는 부상을 입은 많은 환자를 치료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수술을 받았고 다른 일부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고 Burns는 월요일 오후 말했습니다.

보스턴에 있는 Brigham and Women’s Hospital은 아직 입원 중인 두 명의 환자를 받았다고 병원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Boston Medical Center는 아직 입원 중인 3명의 환자를 받았다고 병원 대변인이 CNN에 전화로 말했습니다.

Brigham and Women’s와 Boston Medical Center가 그들에게 이송된 총 환자 수를 설명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했습니다.

Cruz는 자동차 충돌에 대한 조사가 “활성”이며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차량 운전자에 대해서는 조사 중입니다. 차량 상태에 대해서는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Cruz에 따르면 차량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되지 않았습니다.

크루즈는 “아직 병원으로 이송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경찰과 함께 있습니다.”

차가 충돌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애플 스토어 안에 있었느냐는 질문에 Cruz는 휴일 주간의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Cruz는 “분명히 Apple Store는 매우 바쁜 곳입니다. 휴일 주간의 월요일입니다. “라고 Cruz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알아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ingham은 보스턴에서 남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Hingham에 있는 Apple의 Derby Street 매장은 현재 문을 닫았습니다. 에 따르면 그것의 웹사이트에.

홈페이지 측은 “휴업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말했다. “다시 열 때까지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애플은 월요일 성명을 통해 “우리 팀원들과 부상당한 고객, 그리고 이 끔찍한 사건으로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에게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성명을 통해 “오늘 애플 더비 스트리트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사건과 최근 매장 건설을 지원하던 전문가의 비극적인 죽음에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어려운 시기에 팀원과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형 유리 매장 전면이 있는 Apple Store는 고급 Derby Street 매장의 뒷편 코너에 있습니다. 매장 입구는 넓은 주차장을 마주하고 있어 하루에도 수백 명의 방문객이 드나든다.

연말연시에는 쇼핑 지역이 특히 붐빕니다. Apple Store와 주변 레스토랑 및 상점은 이맘때 더 붐빕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