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본토, 상하이 봉쇄 이후 첫 코로나 관련 사망자 보고

이 레스토랑은 베이징의 상업 지구인 차오양에 있는 여러 곳과 함께 코로나19 감염 급증으로 주말 동안 식사 서비스를 중단해야 했습니다.

제이드 가오 | 아프 | 좋은 사진

베이징 — 5월 이후 처음으로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가 보고된 중국 본토의 도시인 코비드-19에 감염된 후 주말 동안 3명이 사망했습니다. 상하이는 여전히 봉쇄 상태였다.

87세에서 91세 사이의 세 남자는 기저질환이 있었고 베이징에 살았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보고서에는 백신 접종 여부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베이징시는 주말 동안 증상이 있거나 없는 감염을 포함하여 현지 사례 수가 하루 수백 명으로 증가함에 따라 코비드 제한을 강화했습니다.

주로 베이징의 비즈니스 지구인 차오양에 있는 레스토랑은 테이크아웃이나 배달만 가능합니다. 여러 체육관, 일부 슈퍼마켓 및 적어도 하나의 대형 쇼핑몰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수도 일부 지역의 학교는 온라인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여러 아파트가 폐쇄되었고 주민들은 떠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남부 광둥성, 특히 수도인 광저우는 이번 달 코로나19의 물결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일요일에 주에서 증상이 있는 거의 1,000건의 Covid 감염이 보고되었으며 8,000건 이상이 무증상이었습니다.

광저우 관리들은 일요일 도시의 11개 지역 중 7개 지역의 학교가 온라인 수업을 실시하고 한 지역은 점진적으로 대면 수업을 재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1월 10일, 8개 학군의 학교가 온라인으로 수업을 전환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최근 중국 본토에서 발생한 코로나19는 31개 성급 지역 모두를 강타했으며, 지역 비즈니스 및 사회 활동에 대한 제한 수준은 다양합니다. 일요일에만 중국 본토는 증상 유무에 관계없이 26,000건 이상의 Covid 감염을 기록했습니다.

노인을 위한 예방접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