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월드컵 경기: 사우디아라비아가 아르헨티나를 꺾고 역사적인 충격에 빠진 메시

그만큼 2022 FIFA 월드컵 화요일에 계속 아르헨티나 기절 사우디 아라비아, 2-1, 36경기 무패 행진, 국제 남자 축구 역사상 두 번째로 긴 기록. 아르헨티나는 1승 또는 무승부로 이탈리아의 37경기 기록과 동률을 이루게 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아르헨티나에 충격 전체 경기 하이라이트

아르헨티나가 월드컵 개막전에서 1990년 1-0으로 패한 이후 첫 패배였다. 카메론. 아르헨티나는 그 기간 동안 모든 월드컵에 출전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아르헨티나는 1990년 결승에 진출했지만 졌다. 독일.

월드컵 통산 세 번째로 아슬아슬한 우승 가능성을 안고 개막전에 돌입한 아르헨티나는 이제 C조 탈락을 위한 힘겨운 싸움에 직면해 있다. 멕시코 그리고 폴란드 그것은 앞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한편, 사우디아라비아는 월드컵 경기에서 아르헨티나를 꺾은 AFC(아시아축구연맹) 최초의 팀이 됐다. 이것은 월드컵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의 네 번째 승리로 기록되었으며, 역대 기록을 4-11-2(WLD)로 향상시켰습니다.

너는 볼 수있어 Fox Sports의 모든 토너먼트 경기 Family Networks — 미국 토너먼트의 공식 영어 방송 파트너 — FOX Sports 앱 및 FOXSports.com. 너도 할 수 있어 Doobi에서 전체 경기 리플레이를 무료로 스트리밍하세요..

다음은 화요일 그룹 스테이지 액션의 최고의 연극입니다.

아르헨티나 vs. 사우디 아라비아

2분: 초기 목표에 더 가까이!

리오넬 메시는 2022년 월드컵에서 100초 이상 첫 골을 넣었지만 사우디아라비아 골키퍼의 멋진 한 손 세이브를 받았습니다. 무하마드 알 오와이스 게임을 무득점으로 유지했습니다.

10분: 자신을 다시 소개하도록 허용

전반 10분 아르헨티나가 비디오 판독 끝에 페널티킥을 얻어낸 뒤 메시가 나서서 2022년 월드컵 첫 골을 무난히 터트렸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10분 리오넬 메시의 페널티킥으로 사우디아라비아를 1-0으로 앞섰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10분 리오넬 메시의 페널티킥으로 사우디아라비아를 1-0으로 앞섰다.

전반 10분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가 사우디아라비아의 모하메드 칸노의 파울에 이어 페널티킥을 성공시켰다.

22분: 메시가 또 한 번을 맞이할 뻔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스타는 두 번째 골을 넣기 위해 깨끗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오프사이드 판정만 받았습니다. 판정은 VAR로 유지됐다.

27분: 아슬아슬한 또 다른 실수

이후 아르헨티나는 두 번째 골을 노렸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즈 점수는 오프사이드로 판정되었습니다.

35분 : 다시 오프사이드

아르헨티나는 전반전에 4골을 터뜨렸지만 메시의 10분 페널티킥이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제외된 3골의 유일한 실점이었다.

아르헨티나는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전반전에서 총 7차례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다.

아르헨티나는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전반전에서 총 7차례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다.

아르헨티나는 전반전에 허용되지 않은 3골을 기록했고 총 7번의 오프사이드가 잡혔습니다.

Opta Analyst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이번 대회에서 이미 7차례 오프사이드를 당했습니다. 지난 월드컵 경기에서 가장 많은 경기력을 보인 팀 네덜란드코스타리카 2014년 13번의 오프사이드.

49분(전반 연장전): 사우디의 대패

사우디 아라비아 주장 살만 알 파라즈 그는 전반전이 끝나기 직전 명백한 부상으로 쓰러졌다. 사우디는 이미 메시의 초반 골로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약자의 기회에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48분(후반): 사우디 아라비아, 동점!

갑자기 아르헨티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살레 알셰리의 아름다운 공을 통해 동점골을 터트렸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살레 알 셰흐리가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골을 터뜨렸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살레 알 셰흐리가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골을 터뜨렸다.

2022년 FIFA 남자 월드컵 48분 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살레 알 셰흐리가 득점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53분: 사우디아라비아 리드!

사우디 아라비아인들이 Salem Altawsari의 레이저로 2-1로 승리한 후 갑자기 월드컵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살렘 알 다우사리(사우디아라비아) 53′ | 2022 FIFA 월드컵

살렘 알 다우사리(사우디아라비아) 53' |  2022 FIFA 월드컵

2022년 FIFA 남자 월드컵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Salem Al Tawsari가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53분에 득점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63분: 엄청난 선방으로 사우디가 앞서 나갔다.

Muhammad Al-Owais의 또 다른 좋은 선방은 아르헨티나가 동점골을 밀어붙이는 동안 사우디아라비아를 앞서게 했습니다.

83분 : 메시의 아슬아슬한 골

아르헨티나는 여전히 동점골을 만들고 재앙을 피하려고 했지만, 메시의 프리킥은 크로스바를 넘어갔고 그의 헤딩은 2분 후 Al-Owais에 의해 막혔습니다.

92분: INSANE 세이브

사우디 아라비아의 놀라운 선방으로 아르헨티나는 계속해서 골을 노리고 있습니다.

101번째 분: 사우디가 또 한 번 쇼크를 막아냈습니다!

Al-Owais는 사우디아라비아가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이변을 일으킬 수 있도록 또 다른 놀라운 다이빙 선방을 기록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월드컵:

전체 월드컵 일정과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여기.


FIFA 월드컵 2022 최대한 활용하기 즐겨찾기를 팔로우하여 게임, 뉴스 등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