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Los Angeles Rams는 1억 6000만 달러 확장으로 QB Matthew Stafford를 잠급니다.

램과 매튜 스태포드 소식통은 ESPN의 Adam Schifter에게 1억 3,500만 달러의 보증이 포함된 4년 1억 6,0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에 도달했으며 시니어 쿼터백이 로스앤젤레스에서 그의 경력을 마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에서 12시즌을 보낸 후 램스에서 환상적인 데뷔 시즌을 보낸 Stafford는 1년 전 2009년 1번픽을 로스앤젤레스로 트레이드했습니다. Stafford는 연장의 마지막 시즌에 38세가 됩니다.

Stafford는 그가 디트로이트에서 서명한 1억 3,500만 달러 계약의 마지막 5년 안에 떠날 것이지만, 그는 어디에도 갈 의사가 없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스태포드가 확실히 쿼터백 시장의 정상에서 더 많은 돈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새로운 거래는 새로운 조각을 추가할 때 Rams가 챔피언십 센터를 더 유지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계산되었습니다. 아론 로저스베이커스와의 새 계약은 기본적으로 3년 1억5000만 달러 규모다.

Stafford는 라이온스에서 12시즌 동안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지만, Sean McVeigh 감독에 합류하자마자 그는 그의 엄청난 잠재력과 다작의 공격을 포함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쿠퍼 플롯파트너십 첫 해에 그는 NFL의 리시빙 리더가 되었습니다.

Stafford는 17경기의 정규 시즌에서 4,886야드의 소유권 기록을 세웠으며, 이는 Kurt Warner의 팀 정체성과 41개의 터치다운 패스와 동일하며 Rams를 NFC West 타이틀로 데려갔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3개의 가로채기와 1,188야드를 가로지르는 1,188야드와 9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면서 자신의 경력의 첫 4번의 플레이오프 승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신시내티와의 슈퍼볼 우승을 포함하여 램스의 포스트 시즌 마지막 3경기의 4쿼터에서 게임 승리 움직임을 이끌었습니다.

Rams는 또한 All-Pro 수비 수비에 대한 계약 연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론 도널드.

Stafford의 거래는 이번 달에 이미 여러 FA를 잃은 Rams의 샐러리 상한선 아래의 방 크기를 변경할 것입니다. 그러나 로스앤젤레스는 이번 주 재능 있는 시니어 리시버 앨런 로빈슨과 계약했으며 팀은 오델 베컴 주니어. 만큼 잘.

AP 통신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