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Twitter의 색상 인증 서비스가 다음 주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1월 25일 (로이터) – Twitter Inc는 초기 롤아웃으로 인해 유명인과 브랜드를 사칭하는 사용자가 급증한 후 다음 주 금요일 개인, 기업 및 정부를 위해 인증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금요일 기업의 경우 금색, 정부의 경우 회색, 유명인을 포함한 개인의 경우 파란색 체크 등 카테고리별 색상을 제시했다.

그는 “고통스럽지만 필요하다”며 확인된 계정은 수표가 처리되기 전에 수동으로 승인된다고 덧붙였다.

업데이트된 월 8달러 서비스를 통해 개인은 확인된 경우 회사의 더 작은 보조 로고를 유지할 수 있다고 금요일 또 다른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다음 주에 긴 설명.”

머스크가 지난 달 440억 달러에 회사를 인수한 후 트위터가 광고주를 유지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이 서비스가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월요일에 그것을 멍청이로 바꾸는 것을 연기했습니다.

머스크가 “훌륭한 평준화자”라고 불렀던 구독 서비스는 11월 11일 급증한 가짜 계정으로 인해 세계 최고 부자가 일부 사용자에게 “공식” 배지를 다시 가져오도록 강요한 후 중단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제약회사인 Eli Lilly & Co.를 사칭한 사용자가 인슐린이 무료라고 트윗하여 회사의 주가가 폭락하고 사과하도록 강요했습니다.

혼란은 제너럴 모터스를 포함한 많은 회사로 이어졌습니다. (GM.N) 및 유나이티드 항공 (UAL.O) 플랫폼에서 광고를 일시 중지하거나 철회합니다. 그러나 Musk는 Twitter의 사용자 증가율이 사상 최고 수준이라고 말합니다.

방갈로르의 Akansha Khushi와 Aditya Soni의 보고; 편집: Soumyatheb Chakraborty 및 Arun Koiyur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