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차기 감독으로 다윈 햄 임명

그만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여러 소식통은 Darwin Hamm이 감독으로 임명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운동선수. 천사 프랭크 보겔 전 감독 해고 정규시즌 종료 다음날인 4월 11일.

함(48)씨는 벅스 2018년부터 Mike Budenholzer의 조수로 첫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NBA 2020-21 시즌 코치로 챔피언십. 그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Lockers에서 어시스턴트로 일한 후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갑니다. 함은 또한 보조 코치로 그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애틀랜타 호크스 2013년부터 2018년까지.

“매우 흥분 !!!!!!!!” 르브론 제임스 트위터에 작성.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코치 Dham!!”

하민의 선수 생활은 1996년부터 2005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함은 또한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2004년.

그만큼 기타 결선 진출자 일이 있었다 전사 조수 Kenny Atkinson 및 전 트레일 블레이저 테리 스토츠 감독. 로커스(33승 49패)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11위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자 로커스의 전 부회장인 매직 존슨은 월요일 레이커스의 차기 감독으로 전 선수를 임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마도 Eric Spolestra를 제외하고 마지막 4명 중 나머지 3명은 전직 선수들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말했다 운동선수. “그래서 저는 지금 이 젊은 전직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으며 그들이 이전에 했던 일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는 것 같아요. 전직 선수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것을 보고 싶습니다. 발생합니다.

“하지만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책임감입니다. 그들은 1세부터 15세까지 모두 책임져야 합니다. 우리는 책임감에서 멀어져 왔습니다. 남자들은 이번 시즌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잘못입니다. 나는 미워했습니다. ‘이봐, 내가 심하게 놀았어. , 야, 내 탓이야’ 그래서 전직이든 아니든 대세는 전직인데 그렇지 않다면 모두를 책임지는 감독이 필요해서 그런 모습을 보고 싶다.

(사진설명: 패트릭 맥더모트/게티 이미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