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y Pelosi, 미중 긴장 속에 대만 방문: 라이브 업데이트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왼쪽)이 3일 미얀마 네피도에서 우나 마웅 린 미얀마 외무장관과 회담하고 있다. (러시아 외무부/로이터)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은 “불처벌과 그들의 불법”을 입증하려는 워싱턴의 열망을 반영한다고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수요일 운나 마웅 린 미얀마 외무장관과 가진 기자회견에서 말했다고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가 보도했다.

Lavrov는 Pelosi의 미국 방문을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에 대한 대응으로 연결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한 일을 말할 수 없습니다. [the Americans’] 동기를 부여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우크라이나 상황과 관련하여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원칙을 반영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증명하고 싶은 것은 절대적으로 욕망입니다. [their] 불처벌과 그들의 불법을 폭로하라.”

Lavrov는 “중화 인민 공화국에 대한 의미를 충분히 인식하면서 갑자기 그런 자극을 일으킬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외무부는 화요일 성명에서 러시아가 펠로시 의장의 방문을 “중국을 통제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미국의 공격적 정책 정신에 따른 명백한 도발”이라고 밝혔다. [People’s Republic of China].”

외교부는 워싱턴에 “지역 안정과 국제 안보를 훼손하는 행동을 자제하고 더 이상 미국의 패권이 설 자리가 없는 새로운 지정학적 현실을 인식할 것”이라고 촉구했다.

일부 컨텍스트: 중국,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규탄 거부 부풀려진 추측 대만과의 의도에 대해, 공격을 시작하면 세계가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수요일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호주 국립대학에서 가상 연설을 하며 중국에 “세계 연합에 합류”하고 러시아에 반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대통령은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면서 중국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러시아 침공에 대한 중국의 “중립성”이 중국이 러시아에 대한 전적인 지원을 선언하는 것보다 “더 낫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중국 국민이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이 러시아를 돕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