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Seymour, Dick Vermeil, Tony Bocelli가 Canton에 묻혔습니다.

2022 프로축구 명예의 전당 입성식이 진행됩니다. 토요일 정오(ET)에 시작되는 이 행사에서는 6명의 선수, 1명의 코치, 1명의 임원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됩니다.

Tony Bocelli, Cliff Branch, Leroy Butler, Sam Mills, Richard Seymour 및 Bryant Young은 토요일에 홀에 들어가는 선수들 중 하나입니다. 1999년 세인트루이스 램스와 함께 슈퍼볼에서 우승한 딕 버메일이 유일한 감독이다. 20년 동안 NFL에서 근무한 공식 Art McNally는 광저우에서 처음으로 공식 입회했습니다.

[Set, hut, hike! Create or join a fantasy football league now!]

NFL 네트워크에서 방송될 이 축제는 공식적으로 동부 표준시 정오에 시작되지만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따라야 할 것들이 이미 많이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 쿼터백 커트 워너가 열정적으로 쓴 Vermeil의 회고전그는 세인트루이스에서 워너의 장관을 이루는 동안 코치했습니다.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전 버팔로 지폐 수비수 Bruce Smith는 해고되었습니다. 보첼리에서의 촬영그는 어떻게 잭슨빌 재규어‘ 공격 라인맨이 홀에 들어왔다.

Vermeil을 제외하고 누가 눈물을 흘리게 하고 모든 비평가를 침묵시키는 데 시간을 사용할 것인가? 여기에서 이벤트의 가장 큰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